아이러브파스타 최현석 셰프 특별대화 공략아이러브파스타 최현석 셰프 특별대화 공략

Posted at 2015. 6. 13. 11:10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아이러브파스타에 새롭게 추가된 단골손님 최현석 셰프


평소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과 마찬가지로

게임에서도 상당히 허세넘치는 대화들이 즐비하다는 점. -_-;


최현석 셰프 특별대화의 모든 성공 대화가 다 수록된 건 아니지만

몰라도 대충 '비난'하는 거 아니고 쿵짝 맞는 거 골라주시면 됨.


최현석 셰프 특별대화 호감도 1~3레벨

키가 정말...크시네요

노래도 잘하시지 않아요?

셰프의 트레이드 마크~

괜찮아요, 전 좋아해요.

즐기시는 게 아니고요?
봉사정신이 투철하시네요.

어디서 영감을 받나요?

와~ 자신만만

특별한 비결이 있다면?

승부욕으로 스트레스 받을 때도 있지 않나요?

그럼 원래는 어떤 사람이신데요?

자극적은 수식어네요

예능에 재능이 있으신 것 같던데

취미가 생각보다 본격적이신데요?

숨겨진 모습도 보여주세요

전직하실 생각은 없으세요?


왜그래 특별 대화 호감도 4레벨~

어떻게 하면 배울 수 있죠?

뭘요...?!

으악! 진짜 뿌리신다!

그, 그만~! 그만~!

그리고..?

확실히 눈이 즐겁죠

셰프의 가게로 찾아가면 될까요?

아뇨...제자로 가는 건데..

우와 짝짝짝!!!

실제로 눈 앞에서 보니 더...허세롭네요~

맛만 있으면 될까요?

음~ 어렵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