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레스토랑 아쿠아페스티벌 업데이트 및 이벤트 퀘스트 공략두근두근레스토랑 아쿠아페스티벌 업데이트 및 이벤트 퀘스트 공략

Posted at 2015. 6. 23. 08:53 | Posted in 위미/Manual/Tip
반응형

6월 23일 업데이트로 두근두근 레스토랑에 신규 특별 점원과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되었다.


추가된 아쿠아페스티벌 관련 콘텐츠 중 신규 점원은 베타, 알지이터, 엔젤피쉬, 퍼큘라 4종의 경우

A급, S급 점원 뽑기를 통해 고용이 가능하며 테트라는 특별 상점에서 산호를 사용하여 교환 할 수 있다.

산호는 탐험, 친구 가게 청소, 접속 이벤트, 퀘스트 완료 등으로 획득하는 아이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퀘스트가 2종 추가되었는데

하나는 매일매일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일일퀘스트이며 다른 하나는 45일간 진행되는 장기 퀘스트로

특별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산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아쿠아 페스티벌 일일 퀘스트 순서

1. 떠나요~ 바다로 우훗!

손님에게 [우와~! 바다다!] 5번 듣기 / 친구 골든벨 5번 울려주기 / 친구 주방 10번 청소해 주기

2. 어쩜 내 이름을 모를 수 있어?

베타 5회 터치하기 / 베타의 접시 5회 치우기

3. 난 관리자 겸 안전요원 알지이터.

알지이터 5회 터치하기 / 알이지터의 접시 5회 치우기

4. 안녕! 나는 엔젤피쉬야.

엔젤피쉬 5회 터치하기 / 엔젤피쉬의 접시 5회 치우기

5. 하루의 마지막을 일과 함께.

요리 10번 만들기 / 음료 10번 제공하기


신규 점원과 함께 시원한 파란색으로 이루어진 매력적인 꾸미기 아이템, 산토리니 테마가 업데이트 되었다.

아이템의 대부분은 루비로 구매해야 되는 점. -_-;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