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 늑대소녀, 프랑켄슈타인 길거리 영업 성공 멘트아이러브커피 늑대소녀, 프랑켄슈타인 길거리 영업 성공 멘트

Posted at 2012. 10. 19. 15:45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할로윈 이벤트 퀘스트 중 늑대소녀 길거리 영업하기와
프란켄슈타인 길거리 영업하기가 퀘스트 완수 목표로 추가되었다.

늑대소녀는 일반적인 여자용 길거리 영업 성공멘트를 선택하면 되고
프랑켄슈타인은 졸린 눈을 한 남자의 길거리 영업 성공멘트를 선택하면 되지만
실패해도 퀘스트 횟수는 카운트 되니까 부담가지지 말고 도전하자. -,. -

늑대소녀 길거리 영업 성공 멘트
1.어떤 음악을 좋아하세요?
2.속눈썹이 매력적이네요
3.벌써 계절이 바뀌었네요 시간이 참 빠르죠?
4.어디서 많이 뵌 것 같은데
5.무척 여성스러운 것 같아요...
6.숨이 차신가봐요
7.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어떠세요?
8.날씨가 참 덥죠?
9.분위기 있으시네요~
10. 사탕 많이 받으셨나요?

프랑켄슈타인 길거리 영업 성공 멘트
1.즐겨보는 티비 프로 있으세요?
2.세상에 쉬운 일이 하나도 없네요.
3.성격이 자유분방하실 것 같아요.
4.그대는 트랜드세터.
5.실연당하신 적 있나요?
6.진정한 미존이시군요
7.혹시 바쁘지 않으시면...
8.프리허그 해드릴까요?
9.진정한 미.존.이시군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