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문학소녀 특별대화 공략아이러브파스타 문학소녀 특별대화 공략

Posted at 2014. 3. 24. 15:33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플레이어 레벨 19, 까칠리오 호감도 레벨 3에 등장하는 단골손님 문학소녀.
1레벨, 3레벨, 4레벨 총 3단계로 특별 대화가 변경되며
호감도 레벨이 3이 되어야 제이의 길거리 영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소한 3레벨 까지는 호감도 레벨을 올려두자.

문학소녀 특별대화 ::
문학소녀 호감도 레벨 1 특별대화
1. 하늘을 닮은 사람? 그런 뜻일까요?
2. 닮은 건 몰라도 하늘을 보면 생각나는 사람은 있겠죠? 
1. 하늘을 닮은? 그러고 보니 하늘을 참 좋아했죠?
2. 엄마가 하늘처럼 해맑은 분이신가 봐요~
1. 어디서 처음 만났어요?
2. 목련나무.. 첫만남부터 시의 한 소절 같네요.
1. 어떤 사람이에요?
2.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이라.. 부럽네요.
1. 네? 시에도 맛이 있어요?
2. 그럼 이 파스타는 어떤 맛의 시가 떠올라요?
1. 역시 작가는 남다르네요
2. 벌써 느끼는 것부터 남들과 다른데요?
문학소녀 호감도 레벨 3 특별대화
1. 휴... 전 또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 줄..
2. 그럼 왜 드시는 거예요? 외우려고??
1. 아~ 테라스 자리 좋아하시죠?
2. 참 운치 있는 곳이죠?
1. 네~ 막 피어나는 꽃들을 보면 힘이 생겨요~
2. 전 하늘하늘 코스모스가 좋아요~
1. 여긴 야경이 참 멋진 곳이에요.
2. 매일 하늘을 보며 저 많은 별을 다 헤아릴 수 있을까요?
1. 그럼 이 페이지는 이제 못 보잖아요..
2. 어릴 때 부모님이 속 좀 상하셨겠어요~
1. 꽃 싫어..해요?
2. 오~ 언제 저도 보여주세요~
문학소녀 호감도 레벨 4,5 특별대화
1. 요즘 학생들은 책을 잘 안 읽던데~
2. 좋은 작가가 될 것 같네요^^
1. 좋아하는 예술가죠~
2. 나중에 훌륭한 작가가 되어도 여긴잊지 마세요~
1. 그..그건.. 음 지구의 온난화 때문에..
2. 가을이 그렇게 좋아요?
1. 하하~ 네. 아주 특별? 특이 한 화가잖아요.
2. 남들과 똑같이 생각하지 않는 게 닮았다고 해야하나?
1. 부모님께서 책 사주시려고 열심히 일하셨겠어요~
2. 아~ 읽고 싶은 책은 다 읽었겠네요?
1. 짧아지니까 더 값진 계절 같지 않아요?
2. 가을에 글이 더 잘 써지나 봐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