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 달걀 깨기 이벤트 및 보상 내용룰더스카이 달걀 깨기 이벤트 및 보상 내용

Posted at 2014. 7. 29. 15:03 | Posted in 조이시티/Manual/Tip
반응형
7월 29일 업데이트 된 룰더스카이의 달걀 깨기 이벤트는
과거 케어 이벤트와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이루어지지만
케어 시 획득한 달걀을 보관함에서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우측 상단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빛나는 달걀 속에는
삼계탕 한옥, 보석달걀, 타일O, 골드, 빛나는 벽돌, 노란벽돌, 쑥쑥씨앗, 알짜나무, 은열쇠, 이벤트 스타 중 1종이 당첨되며
보란 달걀 속에는
병아리(데코), 꼬끼오 닭(데코), 타일O, 골드, 빛나는 벽돌, 노란벽돌, 쑥쑥씨앗, 알짜나무, 은열쇠, 이벤트 스타 중 1종 당첨된다.

빛나는 달걀은 빛나는 벽돌, 노란 달걀은 노란 벽돌이 소모되며
노란 달걀과 빛나는 달걀은 계정당 1일 최대 20회까지만 달걀을 깰 수 있으므로 무한정 깰 수는 없다.
(노란 달걀 20회, 빛나는 달걀 20회 = 총 40회)

삼계탕 한옥은 비빔밥 한옥과 건물 컨셉과 디자인이 완전 똑같은 듯. -_-;
공짜 건물이니까 대충만들자 이거군..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