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치명적인 까칠리오 특별대화 목록아이러브파스타 치명적인 까칠리오 특별대화 목록

Posted at 2015. 1. 20. 01:13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1월 15일 업데이트 된 신규 클래스업 단골손님이 추가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클래스업 단골손님은 까칠리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치명적인 까칠리오인데 까칠리오의 호감도 레벨을 최대 레벨인 5를 달성하면 업그레이드 하면

호감도 레벨 달성 보상과 호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호감도 보상은 '까칠리오 스포츠카'이며 기존 오토바이에서 스포츠카로 변경되는 듯. ㅋ


치명적인 까칠리오 특별대화 (호감도 레벨 1)

눈싸움하면 무조건 이기시겠네요.

지는 것보단 낫죠~

한결 시원해 보이네요.

조..조금?

머리도 세우셨잖아요~
심경에 변화라도 있으셨나요?

설마 드디어 여자 친구가!?

여전히 없으신 건가..

...네?
진담 같았는데요..

이마가 넓으면 복이 많다던데요!

제가 원래 좀 얕고 넓게 많이 알아요~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