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 5th Make Up! 뚝딱뚝딱 공작소, 퐁퐁 벽돌공장 리뷰룰더스카이 5th Make Up! 뚝딱뚝딱 공작소, 퐁퐁 벽돌공장 리뷰

Posted at 2013. 4. 10. 08:37 | Posted in 조이시티/Manual/Tip
반응형
4월 10일 진행된 룰더스카이의 다섯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5th Make Up!

이번 업데이트는 사용하지 않는 잉여(?) 데코레이션을 재료로 활용하여
새로운 건물이나 데코레이션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뚝딱뚝딱 공작소와
건물을 업그레이드 할 때 필요한 재료인 노란 벽돌, 빛나는 벽돌 등을 생산하는
미니 게임 건물 퐁퐁 벽돌공장이 추가되었다.

뚝딱뚝딱 공작소에서는 두 가지 작업이 가능한데
하나는 세 칸의 빈 공간에 사용하지 않는 잉여 건물이나 데코레이션 아이템들을 넣고
Compose 버튼을 누르면 랜덤하게 새로운 건물이나 데코레이션이 튀어나오는 조합 모드와
다른 하나는 마트, 풍차, 병원, 단풍나무 집을 노란벽돌, 빛나는 벽돌을 사용하여
빠른 풍차, 종합병원, 고급마트, 푸른 단풍나무 집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모드가 있다.

공작소에서 건물의 업그레이드 시 필요한 재료인
노란벽돌과 하얀벽돌은 퐁퐁 벽돌공장의 미니게임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아이템들을 조합할 때 황금열쇠 사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데 황금열쇠를 사용하면
좀 더 좋은 아이템이 출현할 확률이 증가하는 듯... -_-;

뚝딱뚝딱 공작소에서 아이템 조합 방법
공작소를 터치하면 슬롯머신 화면과 유사한 인터페이스가 나타난다

빈 칸에 사용하지 않는 데코레이션을 채워주고 황금열쇠 사용 갯수를 설정한다.
황금열쇠는 사용하지 않아도 조합은 가능하지만 사용하면 더 좋은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증가.

조합 시에 10000골드가 소모되며 사용된 아이템들은 모두 사라진다

하트꽃밭, 대나무, 백조 토피어리 조합 결과 사진관 건물을 획득!
사용 시간이나 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특정 건물을 얻을 수 있는 조합법이 있을지 아니면 단순히 랜덤하게 나타나는 것인지
아직은 의문스럽지만 잘 활용하면 사용하지 않는 데코레이션들을 처리하기 좋은 방법이 될 듯. -,. -

일정 개수의 빛나는 벽돌과 노란 벽돌을 사용하면 공작소에서 건물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퐁퐁 벽돌공장 미니게임 방법
공작소에서 건물 업그레이드 시 필요한 재료인 노란 벽돌과 빛나는 벽돌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이다.
빛나는 벽돌은 자신의 공장에서 게임을 진행할 때 획득 가능하며 노란 벽돌은 친구 섬의 공장에서 미니 게임을
진행하면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은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누르면 되는 단순한 방식의 게임이며 총 4단계로 진행되어서
버튼 1회당 500골드로 모두 성공 시 한 게임 당 노란 벽돌, 빛나는 벽돌 8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일정한 속도로 이동하는 재료를 타이밍에 맞춰 버튼만 눌러주면 된다.

노란 벽돌은 친구의 섬에 있는 벽돌공장 미니게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빛나는 벽돌은 자신의 섬에 있는벽돌공장 미니게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는 점.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