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 히어로스퀘어 공략, 히어로스퀘어 시작하기!위미 히어로스퀘어 공략, 히어로스퀘어 시작하기!
Posted at 2013. 7. 16. 16:14 | Posted in 위미반응형
7월 16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초기대작
위미의 소셜네트워크RPG 게임인 히어로스퀘어의 서비스가 드디어 시작되었다.
히어로스퀘어는 농작물을 심고 마을에 건물을 건설하고 친구들끼리 도움을 주고받는 등
기존 룰더스카이와 타이니팜 등에서 이미 적용된 소셜 네트워크 게임에
영웅을 영입하여 여러 지역을 탐사하면서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며
경험치와 아이템을 습득하여 더 강한 영웅으로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가 가미된 소셜RPG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미 소셜RPG 게임이라고 하면 이미 출시된 리틀레전드가 있지만
리틀레전드와는 많은 시스템에 차이가 있는데,
일단 히어로 스퀘어는 턴제 전투를 채택하고 있으며 훨씬 미려하고 동화같은 그래픽
그리고 방대한 퀘스트와 강화된 소셜네트워크 요소를 갖추고 있다.
어떤 면으로 봐도 리틀레전드에 비해 히어로 스퀘어가 많은 장점으로 압도하고 있다. -_-;
리틀레전드 게임의 시작 및 특징 ::
1. 영웅 시스템
기사, 궁수, 마법사, 성직자, 댄서 등의 각 직업별로 여러가지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한다.
RPG 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비도 착용 및 해제 가능하다.
각 직업별 건물을 구매하면 영웅이 함께 추가된다.
2. 미려한 그래픽과 캐릭터의 세밀한 움직임들, 방대한 퀘스트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주어지는 프롤로그 퀘스트 - 오래된 신전의 비밀을 진행하면
자연스럽게 게임시스템을 익힐 수 있고 그 어떤 게임보다 간편하고 익숙한 인터페이스는 히어로스퀘어의 최대 장점!
화면 상에 등장하는 주민들과 영웅들의 3D 캐릭터는 아주 부드럽고 미려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다.
3. 탐험 및 전투 시스템
여러 지역을 탐험하며 전투를 통해 경험치와 골드,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탐험 맵에 입장 시 일정 탐험 에너지가 소비되며 탐험 에너지는 10분당 1개가 채워진다.
전투는 턴제로 이루어지며 공격을 원하는 적과 특수 공격 등을 선택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근접 공격, 원거리 공격 영웅의 배치에 따라 전투 시 효율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영웅의 배치는 아주 중요하다.
기사와 같은 방어력이 높고 근접 공격을 하는 영웅은 전방에, 궁수 및 마법사와 같은 영웅은 후방에!
4. 방대한 퀘스트!
퀘스트를 통해 기본적인 인터페이스 및 게임 전반의 시스템을 파악하거나 경험치 및 미라클, 골드의 보상을 통해
좀 더 쉽고 빠르게 히어로스퀘어의 적응력을 높여준다.
위미의 소셜네트워크RPG 게임인 히어로스퀘어의 서비스가 드디어 시작되었다.
히어로스퀘어는 농작물을 심고 마을에 건물을 건설하고 친구들끼리 도움을 주고받는 등
기존 룰더스카이와 타이니팜 등에서 이미 적용된 소셜 네트워크 게임에
영웅을 영입하여 여러 지역을 탐사하면서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며
경험치와 아이템을 습득하여 더 강한 영웅으로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가 가미된 소셜RPG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미 소셜RPG 게임이라고 하면 이미 출시된 리틀레전드가 있지만
리틀레전드와는 많은 시스템에 차이가 있는데,
일단 히어로 스퀘어는 턴제 전투를 채택하고 있으며 훨씬 미려하고 동화같은 그래픽
그리고 방대한 퀘스트와 강화된 소셜네트워크 요소를 갖추고 있다.
어떤 면으로 봐도 리틀레전드에 비해 히어로 스퀘어가 많은 장점으로 압도하고 있다. -_-;
리틀레전드 게임의 시작 및 특징 ::
1. 영웅 시스템
기사, 궁수, 마법사, 성직자, 댄서 등의 각 직업별로 여러가지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한다.
RPG 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비도 착용 및 해제 가능하다.
각 직업별 건물을 구매하면 영웅이 함께 추가된다.
2. 미려한 그래픽과 캐릭터의 세밀한 움직임들, 방대한 퀘스트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주어지는 프롤로그 퀘스트 - 오래된 신전의 비밀을 진행하면
자연스럽게 게임시스템을 익힐 수 있고 그 어떤 게임보다 간편하고 익숙한 인터페이스는 히어로스퀘어의 최대 장점!
화면 상에 등장하는 주민들과 영웅들의 3D 캐릭터는 아주 부드럽고 미려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다.
3. 탐험 및 전투 시스템
여러 지역을 탐험하며 전투를 통해 경험치와 골드,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탐험 맵에 입장 시 일정 탐험 에너지가 소비되며 탐험 에너지는 10분당 1개가 채워진다.
전투는 턴제로 이루어지며 공격을 원하는 적과 특수 공격 등을 선택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근접 공격, 원거리 공격 영웅의 배치에 따라 전투 시 효율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영웅의 배치는 아주 중요하다.
기사와 같은 방어력이 높고 근접 공격을 하는 영웅은 전방에, 궁수 및 마법사와 같은 영웅은 후방에!
4. 방대한 퀘스트!
퀘스트를 통해 기본적인 인터페이스 및 게임 전반의 시스템을 파악하거나 경험치 및 미라클, 골드의 보상을 통해
좀 더 쉽고 빠르게 히어로스퀘어의 적응력을 높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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