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스퀘어 스킬, 궁수 스킬 트리 추천 가이드히어로스퀘어 스킬, 궁수 스킬 트리 추천 가이드
Posted at 2013. 7. 17. 16:22 | Posted in 위미/Manual/Tip반응형
히어로스퀘어의 기본 영웅 중 궁수의 스킬은
강한 공격력을 보탕으로 기사의 후위에 위치하여
원거리로 적을 타격하는데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궁수의 경우 적과의 거리가 멀면 멀수록 공격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전투 배치 시 가장 후위에 두는 것이 최적.
레벨 10의 스킬 중 자신이 궁수로 마지막 적을 처리하는 게 자신있다면
정령흡수와 같은 스킬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그게 아니라면 속사를 선택하자.
개인적으로는 궁수는 강한 공격력이 장점이기 때문에 디버프를 거는 스킬보다는
무조건 적을 타격하는 스킬을 위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전투의 기본은 각개격파로 최대한 적의 숫자를 줄인 상태에서 유리한 전투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25레벨의 스킬은 개인적으로 범위 공격인 난사보다는 회심의 일격을 추천하지만
파티에 '불꽃 법사'와 같이 범위타격을 기본으로 하는 캐릭터가 있을 경우
동시에 많은 적을 타격할 수 있는 '난사'도 좋은 선택이 될 듯.
스킬 형태 중 '액티브 스킬'은 사용자가 직접 선택을 해주어야 발동되는 스킬을 의미하며
'패시브 스킬'은 별도로 선택하지 않아도 지속적으로 그 효과가 적용되는 것을 말한다.
강한 공격력을 보탕으로 기사의 후위에 위치하여
원거리로 적을 타격하는데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궁수의 경우 적과의 거리가 멀면 멀수록 공격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전투 배치 시 가장 후위에 두는 것이 최적.
레벨 10의 스킬 중 자신이 궁수로 마지막 적을 처리하는 게 자신있다면
정령흡수와 같은 스킬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그게 아니라면 속사를 선택하자.
개인적으로는 궁수는 강한 공격력이 장점이기 때문에 디버프를 거는 스킬보다는
무조건 적을 타격하는 스킬을 위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전투의 기본은 각개격파로 최대한 적의 숫자를 줄인 상태에서 유리한 전투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25레벨의 스킬은 개인적으로 범위 공격인 난사보다는 회심의 일격을 추천하지만
파티에 '불꽃 법사'와 같이 범위타격을 기본으로 하는 캐릭터가 있을 경우
동시에 많은 적을 타격할 수 있는 '난사'도 좋은 선택이 될 듯.
스킬 형태 중 '액티브 스킬'은 사용자가 직접 선택을 해주어야 발동되는 스킬을 의미하며
'패시브 스킬'은 별도로 선택하지 않아도 지속적으로 그 효과가 적용되는 것을 말한다.
레벨 | 아이콘 | 스킬명 | 스킬 형태 | 스킬 설명 | 비고 |
1 | 화살쏘기 | 액티브 | 대상의 적에게 데미지(100)을 가하고 물리 명중과 물리 회피를 감소시키는 실명(2턴)을 낮은 확률로 부여한다. 거리가 멀수록 데미지가 증가하며 공격 대기시간이 감소한다. |
기본 스킬 | |
바람의 기운 | 패시브 | 턴 종료 후 무조건 크리티컬 공격을 할 수 있는 신록의 화살(1턴)을 낮은 확률로 획득한다. 신록의 화살이 중첩되면 |
|||
5 | 연사 | 액티브 | 범위(가로 3칸)의 적들에게 대미지(120)를 가하고 무조건 크리티컬 공격을 할 수 있으며 공격력도 30% 증가되는 신록의 화살(1턴)을 100% 확률로 획득한다. |
개인적 추천 | |
불꽃화살 | 액티브 | 범위의 적들에게 큰 대미지(120)를 주고 범위 안에 최대 HP의 10%만큼의 피해를 주는 불꽃타일(3턴)을 높은 확률로 부여한다. |
|||
10 | 정령 흡수 | 패시브 | 공격으로 처리했을 때 무조건 크리티컬 공격을 할 수 있고 공격력도 증가되는 신록의 빛줄기(1턴)을 100% 확률로 획득한다. |
성향에 따라 선택 |
|
속사 | 패시브 | 화살쏘기 시전 후 확률적으로 발동한다. 쿨타임 제한 없이 바로 행동 가능. |
성향에 따라 선택 |
||
15 | 신록의 빛 | 액티브 | 대상의 적들에게 방어력과 저항력을 50% 감소하는 신록의 징표(2턴)을 100% 확률로 부여한다. |
||
칼퀴화살 | 액티브 | 대상의 적에게 큰 대미지(145)를 가하고 기본 공격을 제외한 스킬을 사용불가능하게 만드는 올가미 덫(2턴)을 100% 확률로 부여한다. 적과의 거리가 멀수록 대미지가 증가한다. |
개인적 추천 | ||
20 | 복수의 화살 | 패시브 | 자신이 공격을 받았을 때 공격력이 100% 증가하는 복수의 화살(2턴)을 확률적으로 획득한다. 복수의 화살은 공격스킬 시전 시 사라진다. |
개인적 추천 | |
럭키보이 | 패시브 | 자신의 행운이 20% 증가하고 물리 회피와 마법 회피가 10 증가한다. |
|||
25 | 난사 | 액티브 | 대상의 적들에게 3회에 걸쳐 작은 대미지(82)를 가하며 가운데에 위치한 적에게는 더 큰 대미지를 가한다. |
파티에 불꽃법사와 같은 캐릭터가 있으면 추천 |
|
회심의 일격 | 액티브 | 대상의 적에게 엄청난 데미지(200)을 가한다. 적과의 거리가 멀수록 대미지가 증가한다. |
개인적 추천 | ||
30 | 치명상 | 패시브 | 자신의 명중률이 10 증가하고 물리 크리티컬 대미지가 30% 증가한다. |
개인적 추천 | |
연막화살 | 패시브 | 공격스킬 시전 시 스킬의 대상에게 물리 명중과 물리 회피를 50% 감소시키는 실명(2턴)을 낮은 확률로 부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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