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스트릿 공략, 빛나는 진주 낚시 및 무한대 낚시하기해피스트릿 공략, 빛나는 진주 낚시 및 무한대 낚시하기

Posted at 2013. 7. 30. 21:36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각종 퀘스트와 아이템 제작 시 제작공방에서의 재료로 사용되는 빛나는 진주.

빛나는진주는 숲에서 낚시로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아이템으로
낮에는 획득할 수 없고 밤이 되었을 때 숲으로 맵을 이동하면 강에서 랜덤하게 나타난다.
(물고기가 나타나는 확률은 송어>잉어>연어 순서로 많이 나타난다. 즉, 연어가 가장 희귀한 물고기)

강물 속에 떠다니는 물고기의 모습을 보면 송어, 잉어, 연어와 같은 일반적인 물고기와
차이를 확인할 수 있는데 머리 앞부분에 안테나와 같은 돌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물고기를 낚시로 포획하면 가방에서 '빛나는 진주'의 소지량이 증가한다.

단, 송어, 잉어와 같은 일반적인 물고기보다 낚시 미끼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낚시하기는 조금 더 까다로운 편이다.


해피스트릿 횟수 제한없이 무한대로 낚시하는 방법 ::
숲에서 낚시를 3회 진행하면 3시간의 제한시간이 생기지만
낚시를 2회를 진행한 뒤 게임을 종료하고 다시 게임을 실행하여 숲으로 이동하는 것을 반복하면 낚시를 무한대로 할 수 있다.
다만 게임의 실행과 종료를 반복해야 하기 때문에 노가다가 필요한 방법이고
대량의 물고기가 필요할 때 유용하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