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감성소녀 특별대화 성공 멘트아이러브파스타 감성소녀 특별대화 성공 멘트

Posted at 2015. 3. 5. 15:05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아이러브파스타의 단골손님 중 문학소녀의 호감도 레벨 5 달성 시

캐릭터를 감성소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단골손님 감성소녀는 문학소녀에 비해 특별주문이나 특별대화 성공 시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 :)


 감성소녀 특별대화 (호감도 레벨 1,2)

요즘 시대엔 외면도 중요한데..

예쁘면.. 좋잖아요.. 아무래도..

대학교 생활은 좀 어때요?

그런 친구 찾기가 쉽지는 않죠..

종이.. 남자친구요?
종이 남친들 관리하느라 힘드시겠어요.

남자친구가 여러명 있으면 안 되는 거 아닌가요?!

사람이 아닌 남자친구도 있겠네요..

내면을 가꾸는 비결이 있다면..?!

좋은 마음가짐이네요!

옷이 바뀌니 확 아가씨 태가 나네요.

지금도 앳되어 보이셔요~


 감성소녀 특별대화 (호감도 레벨 3)

얼마나 많이 드셔 본 거예요..

돈 어마어마하게 깨졌겠네요~

그때가 언제인데요?

역시 연애를 해야 할텐데...

벌써 잊으신 건가요..
다시 연락해 보시는 건 어때요?

사전이 맛있어요 교과서가 맛있어요?

이젠 농담도 다 하시고.. 왠지 뿌듯하네요!

저희 파스타가 영감을 드릴 수 있다면 좋으련만!

그렇게 맛이 없었나요..?

목련나무 밑에서 만난 첫사랑!

전 남자친구 이야기는 세상에서 제일 흥미진진하죠.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