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단골손님 왜그래 길거리영업 대화 공략아이러브파스타 단골손님 왜그래 길거리영업 대화 공략

Posted at 2015. 3. 17. 13:37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지난 3월 13일 업데이트로 아이러브파스타에 추가된 신규 단골손님 왜그래.


이름만 보면 인기리에 종영된 미생의 '장그래'를 연상케 하지만

캐릭터의 디자인을 보면 장그래보다는 '한석률'에 더 가까운 모습을 하고 있다.


왜그래는 36레벨 이상, 고전 여배우의 호감도 레벨이 3 이상일 때 영업하기가 가능하며

5시간마다 한 번 등장하는 긴 쿨타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길거리 영업을 틀리면 좀 치명적일 듯.

왜그래의 주문 및 특별대화 성공 시, 파스타 제작 시간이 1시간 단축되는 효과가 있으며

호감도 레벨 1에서 주는 골드 보상이 VIP 손님의 보상보다도 높다. +_+


왜그래 길거리 영업 대화

유독 싱글벙글 하셔서요!

설마 휴가 쓰신 건 아니죠? ㅋㅋ

어디서 보고 오셨나요 손님~?

신문에 광고 낸 적 없는데요..

그럼 땡땡이..?
퇴근하신 듯 퇴근아닌 듯 루팡같은 손님

제대로 찾아오셨네요!

다, 당연하죠! 어떻게 아셨어요?

일 하실때는 좀 다르신가봐요!
동료분들이 좋아하시겠어요. ㅎㅎ

제가 눈치가 빨라서..

전설의 눈치마스터가 앞에?

와인공부? 소믈리에?

왠지 씁쓸한 표정이네요




장그래보다는 한석률에 가까운 캐릭터 디자인


왜그래의 스페셜 보상은 탕비실 소품장식.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