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왜그래 특별대화 공략 (호감도 1~3레벨)아이러브파스타 왜그래 특별대화 공략 (호감도 1~3레벨)

Posted at 2015. 3. 31. 12:21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아이러브파스타의 신규 단골손님 왜그래.


사용자 레벨 36이상, 고전 여배후 호감도 3레벨 이상 시 등장하는 단골손님으로

특별대화 성공 시 파스타 제작 시간이 1시간 단축되는 효과가 있으며

호감도 레벨 1에서 주는 골드 보상이 VIP 보상보다 높다는 점.


왜그래 특별 대화 호감도 1~2레벨

실력이 대단하신가봐요.

에이 뭔가 차별화된 것이 있었겠죠~

요즘 거의 취업고시 수준이라던데..

그래도 이젠 스펙 고민은 끝이시겠네요?

생긴 것과 달리 많이 드시나봐요?
바로 자화자찬으로 빠지시다니!

멜리사랑 잘 맞으시겠네요~

알고 계시네요?

회식도 많으실텐데 몸무게 걱정도 하셔야죠.

어느정도는..그렇죠?

와인공부? 소믈리에 지망생?

표정이 어쩐지 씁쓸하신데요?



왜그래 특별 대화 호감도 3레벨

에피소드 내용 들려주세요 ㅋㅋ

그건.. 그건 대형 사고네요..

오붓한 대화였군요 이게, 허허허~

아~닌데요~?

그렇다면 출근이 즐거우시겠어요!
반어법? 실제로는 무슨 일이 벌어지는거죠..

컨펌이 나질 않나요?

가만보면 참 긍정적이신 것 같아요.

이게 유일한 해소법인가요, 그런가요~?

쫓아내려는 게 아니고 그냥 취미가 궁금해서;

내가.. 내가 야근이라니~!

이 정도야 기본이죠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