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 단골 손님 특별 대화 성공멘트아이러브커피 단골 손님 특별 대화 성공멘트

Posted at 2013. 1. 31. 14:30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1월 31일 업데이트 된 아이러브커피의 단골손님 시스템에
상당히 큰 변화가 있었다.

업데이트 전에는 특별 주문을 받고 레시피대로 만들어서 제공하면
호감도가 올라가는 한 가지의 단순한 방식이었는데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일반대화, 특별대화, 특별주문 세 가지 방식으로 다양화되었고
각각의 방식마다 보상에 차이가 있다.

일반대화 - 단순히 말풍선의 터치만으로 호감도 보상 11포인트와 단골 손님 아이템.
특별대화 - 성공 시 길거리 영업과 마찬가지로 3단계의 대화 선택으로 진행되며 33포인트의 호감도가 증가
특별주문 - 업데이트 전과 동일.

일반대화와, 특별대화, 특별주문의 차이는 단골손님 머리 위에 나타나는 말풍선의 아이콘만 봐도
쉽게 구별이 가능하며 호감도 보상에 레벨제가 도입되어 호감도 보상을 많이 받으면 받을 수록
더 좋은 아이템을 획득 가능해진다.

일반 대화 특별 대화 특별 주문

외계소녀 특별대화

오늘 날씨가 너무 화창하네요
걸음걸이가 특이하시네요
볼이 통통해서 어려보여요

소공녀 특별대화
나이답지 않게 어른스러워요.
눈동자에서 슬픔이 느껴지네요.
우와~인형같이 생기셨어요.
외국에서 오래사셨나봐요.
핑크색이 넘 잘 어울리네요.
마치 동화 속 공주님 같아요.

포카리걸 특별대화
눈이 사슴 눈 같아요.
오늘 하늘이 맑고 좋네요.
애교 많으실거 같아요.
하얀 블라우스가 사랑스러워요.
파란색을 좋아하시나 봐요.

웹툰작가 특별대화
성공 멘트
그림 너무 잘 그리세요 (o)
작가님 캐릭터랑 너무 닮았어요 (o)
저기.. 혹시... (o)
얼굴에 그늘이...너무 피곤해 보이세요. (o)

실패 멘트
작가님 왜 잠수타셨어요? (x)
악플러들 제가 다 신고해버릴까요 (x)
웹툰 결말 너무 궁금해요 (x)

엄친아 특별대화
바른생활 사나이 같아요..
우와~(뚫어져라)
헤어스타일이 얼굴빨 받네요...
옷차림이 단정하시네요

샘 특별대화
한국말 잘하시네요.
눈이 예쁘시네요.
모자 벗으면 더 잘생겼을거 같아요.
초콜릿 복근이네요
눈썹이 멋지시네요

모든 단골손님 및 성공멘트가 정리되어 있지는 않지만 일단 게임 플레이 시 참고가 되길 바라고
완벽하게 모든 성공멘트가 공개되면 다시 한 번 정리해서 포스팅 할 예정.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