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특별대화 총정리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특별대화 총정리

Posted at 2013. 2. 4. 13:50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새롭게 변화된 아이러브커피의 단골 손님 시스템.

기존에는 길거리 영업 후 단골손님이 되었을 때 음료 주문을 통한 보상으로만 
호감도를 최대 11포인트까지 올릴 수 있었기 때문에
단골 손님의 최종 보상을 받기가 힘들고 단순 반복적인 느낌과 단조로운 느낌이 들었지만

1월 31일 업데이트로 단골 손님 시스템이 개편되면서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일반대화, 특별대화, 특별주문 총 세 가지로 늘어나게 되었고
정확한 레시피를 실패를 했다면 한 번 더 재도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일반대화의 경우 "Hi~"라고 표시된 단골손님 머리위의 말풍선을 단순히 터치만 해도
11포인트의 호감도 점수와 콜렉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특별 주문의 경우 100점 만점을 받으면 11포인트의 호감도 점수와 추가로 골드 및 원두 보상을 획득한다.

특별대화는 "?!" 말풍선이 나타나며 3단계의 대화를 모두 맞출 경우
33포인트의 호감도 점수와 콜렉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기 때문에 좀 더 빠르게 단골손님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단골손님 특별대화 총 정리 ::
▶ 전교1등
공부 잘하게 생겼어요.
눈이 많이 나쁜가 봐요.
머리결이 찰랑찰랑 좋은 것 같아요.
이건 사과머리 너무 귀여워요.
저희는 학생 할인도 해 드려요.
지금 읽고 있는 책이름이 뭔가요?
지금 커피 마시면서 공부 하는거예요?
학생 때가 제일 예쁠 때죠.
 
 샘일병
군생활 힘들지 않으세요?
눈썹이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눈이 너무 예쁘게 생기셨네요.
모자 벗으면 더 잘생겼을 것 같아요.
영어는 안 쓰세요?
와 초콜릿 복근이 있으실 것 같아요.
우와 한국말 잘하시네요.
hey맨
what 왓 두유 원...sorry
 홍대소녀
놀이터에서 본 것 같은 느낌...
분위기 있으시네요.
사진보다 실물이 이쁘세요.
소녀같은 귀여움이 느껴져요.
양갈래머리 깜찍하시네요.
옷 특이하시네요.
이 모자 어디서 사셨어요?
인기 많으실 것 같아요.
 
▶ 웹툰작가
그림 너무 잘 그리시네요.
얼굴에 그늘이... 너무 피곤해 보이시네요.
얼굴에 근심이 가득해요.
작가님 만화 너무 감동적...
작가님 캐릭터랑 너무 닮으셧어요.
작가님 혹시 주인공 모델이...
저기 혹시....
저 싸인 좀 해주세요.
커피향이 나는 것 같아요.
 포카리걸
눈이 사슴같이 너무 예뻐요.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목소리가 너무 여성스러워요.
애교 많으실 것 같아요.
어디서 많이 뵌 것 같은데...
오늘 하늘이 너무 맑고 좋네요.
웃는 모습이 너무 청순해요.
파란색을 좋아하시나 봐요.
하얀 블라우스가 사랑스러워요.
▶ 엄친아
근처 대학생이세요?
너무 잘 생기셨네요.
바른생활 사나이 같아요.
완전 사기 캐릭터 같아요.
우와...(뚫어져라..)
이번에도 일등인가요?
정말 친절하시네요.
항상 옷차림이 단정하시네요.
헤어스타일이 얼굴 빨 받네요.
 외계소녀
걸음걸이가 특이하시네요.
바가지 머리 동글동글 귀여워요.
별모양 머리띠는 놀이공원에서 사셨나요?
볼이 통통해서 어려 보여요.
어머, 여행 오셨나봐요?
오늘 날씨가 너무 화창하네요.
음료는 어떤 걸로 드릴까요?
초록색 눈으로 깔맞춤
 
 
 보드매니아
남자답다는 말 많이 듣겠어요.
따뜻하게 입으셨네요.
몸짱일꺼 같아요.
보드 타는게 취미에요.
보드 타면 힘들지 않아요?
스키복이 비싸보이는데...
어디 가세요?
체대생인가봐요.
털모자 쓰니까 너무 귀여워요.
 
 소공녀
나이답지 않게 어른스러워요.
눈동자에서 슬픔이 느껴지네요.
마치 동화 속 공주님 같아요.
반가워요 자주 오실꺼죠?
오늘 날씨가 너무 화창하네요.
외국에서 오래 사셨나봐요.
우와~인형같이 생기셨어요.
영국 친구가 그립겠네요.
예의가 참 바르신 것 같아요.
핑크색이 넘 잘 어울리네요.
정보 주신 눈팅이님, 지나가던사람님, 지나가다님, 지금보다가님, 모나카님, 달복씨님, 악문님 사랑합니다.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