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호감도 4레벨 특별대화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호감도 4레벨 특별대화

Posted at 2013. 3. 6. 22:42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은 특별대화, 특별주문, 일반대화를 완료할 때
호감도 경험치가 쌓이게 되고 일정량의 호감도 경험치에 도달하면 호감도 레벨이 상승한다.

호감도 레벨이 4가 되면 또 한 번 특별대화의 정답이 변경되며
보상 아이템 목록에 더 높은 능력치의 아이템이 추가되기 때문에
아이러브커피를 실행했을 때 단골손님 머리 위에 말풍선이 떠있다면
귀찮다고 넘기지 말고 반드시 터치해서 완료해주는 센스!

단골손님 특별대화는 4레벨 뿐만 아니라 5레벨에서도 정답에 변화가 생기며
아직 4레벨에 도달하지 않은 1~2레벨, 3레벨인 경우 이전의 다른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란다.

단골손님 호감도 1~2레벨 특별대화 공략 : http://rulethesky.tistory.com/359
단골손님 로감도 3레벨 특별대화 공략 : http://rulethesky.tistory.com/375

호감도 레벨 4 단골손님 특별 대화 성공 멘트 목록
전교1등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 된대요~ㅋㅋ
나중에 대학가면 꼭 남자친구 데리고 와요.
남자친구 있어요?
아이돌 누구 좋아해요?
어서오세요~음료는 같은 걸로?
운동 좋아하세요?
취미가뭐예요? 혹시 바리스타 관심 있으세요?
퀴즈~! 국사책을 태우면? ㅋㅋㅋ (불국사)
웹툰작가
마감했는데 왜 표정이 안 좋으세요?
악플러들 제가 다 신고 해 버릴까요?
업데이트 빨리 해주세요.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이번에 인기순위 5위 안에 드신걸 축하드려요.
이번회 너무 재밌어요. 빵터짐 ㅋㅋ
제가 아이디 만들어서 별점 많이 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에 전시할 그림 하나 그려주세요~
홍대소녀
가게에 포스터 붙여드릴게요.
다음엔 어떤 헤어 스따~일 하실 거예요?
라떼 아트에 관심 있으면 가르쳐 드릴게요.
무슨 기분 좋은일 있으신가봐요~
보라색 좋아하는 사람은 이상하다던데..
어라? 옷에 커피 얼룩이 묻었네요.
언제 저희 카페에서도 공연 어때요.
저희 카페가 좀 독특하죠?
샘일병
아이돌 누구 좋아하세요?
우.유.빛.깔
이상형은 어떤 사람인가요?
재밌는 얘기 없나요?
제대하면 여자친구 만드셔야죠.
혹시 내일 소개팅 어때요?
hey, 샘~!! 나이스투미츄어게인.
포카리걸
그리스에 가본 적 있으세요?
노래 듀엣으로 부르는 건 어때요?
달리는 거 좋아 하시나요?
라라라라라라~ 널 좋아~
커피 광고 찍는 건 어때요?
편지쓰는 거 좋아하세요?
 
소공녀
달콤한 시럽을 듬뿍~ 넣어드릴게요.
모든 동화는 해피엔딩으로 끝나죠.
반가워요~ 귀여운 친구~
산타클로스는 착한 아이한테만 선물 준대요.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마세요!
웃는 모습이 저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데요?
전 청소가 젤 하기 싫어요
엄친아
덕분에 여자손님들이 늘어났어요.
오늘 따라 기분 좋아 보이세요.
저희 카페에서 알바하시는건 어때요?
보드매니아
꽃미남스타일은 아닌거같은데…
내일은 눈이 많이 오니까 위험해요. 
어떤 여자 스타일 좋아해요?
여름에는 무슨 운동하시나요?
여자친구랑 보드어때요?
이번 겨울에는 어디 여행가요?
커피 뜨거우니까 조심해서 드세요~
외계소녀
반짝 반짝 작은별~~
어? 혹시 어린 왕자의 친구?
외계 인사법은 뭐예요..?
자전거 타고 날아다닐 수 있어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