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 호감도 레벨4 단골손님 특별대화 성공 멘트 공략아이러브커피 호감도 레벨4 단골손님 특별대화 성공 멘트 공략

Posted at 2013. 4. 1. 19:52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단골손님의 특별 주문이나 특별 대화를 성공하면
일정 호감도가 쌓인 후 호감도 레벨이 상승하는데
호감도 레벨이 증가할 때마다 조금씩 성공하는 특별대화가 달라진다.

호감도 레벨4가 되면 레벨3과는 다르게 성공 대화가 다시 한 번 더 변경이 되는데
단골 손님 목록이나 특별대화 시 화면을 보고
현재 단골손님의 레벨을 꼭 확인할 필요가 있다.

특별 대화는 성공 시 33포인트의 호감도가 상승하지만 실패할 시에는 11포인트 밖에 얻지 못하기 때문에
그만큼 호감도 보상을 기회가 적어지기 때문.. :)

단골손님 호감도 1~2레벨 특별대화 공략 : http://rulethesky.tistory.com/359
단골손님 호감도 3레벨 특별대화 공략 : http://rulethesky.tistory.com/375

호감도 4레벨 단골손님 특별 대화 성공 멘트 목록
전교1등
1.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 된대요~ㅋㅋ
2. 나중에 대학가면 꼭 남자친구 데리고 와요.
3. 남자친구 있어요?
4. 아이돌 누구 좋아해요?
5. 어서오세요~ 음료는 같은 걸로?
6. 운동 좋아하세요?
7. 취미가 뭐예요? 혹시 바리스타 관심 있으세요?
8. 퀴즈~! 국사책을 태우면?
웹툰작가
1. 악플러들 제가 다 신고해버릴까요?
2. 어? 마감했는데 표정이 왜 안좋으세요?
3. 업데이트 빨리 해주세요!!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4. 이번에 인기순위 5위 안에 드신걸 축하드려요.
5. 이번화 너무 재밌어요. 빵터짐 ㅋㅋㅋ
6. 제가 아이디 만들어서 별점 많이 드릴게요.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카페에 전시할 그림 하나 그려주세요~
홍대소녀
1. 가게에 포스터 붙여드릴까요?
2. 다음엔 어떤 헤어 스따~일 하실 거예요?
3. 라떼 아트에 관심 있으면 가르쳐 드릴게요.
4. 무슨 기분 좋은일 있으신가봐요~
5. 보라색 좋아하는 사람은 이상하다던데..
6. 어라? 옷에 커피 얼룩이 묻었네요.
7. 언제 저희 카페에서도 공연 어때요.
8. 저희 카페가 좀 독특하죠?
샘일병
1. hey, 샘~!! 나이스투미츄어게인.
2. 아이돌 누구 좋아하세요?
3. 우.유.빛.깔
4. 이상형은 어떤 사람인가요
5. 재밌는 얘기 없나요?
6. 제대하면 여자친구 만드셔야죠.
7. 혹시 내일 소개팅 어때요
8. 오늘도 아메~아메~ 아메리카노~
9. 어떠세요.
포카리걸
1. 그리스에 가 본적 있으세요?
2. 넌 내게 말했지…
3. 노래 듀엣으로 부르는 건 어때요?
4. 달리는 거 좋아 하시나요?
5. 라라라라라라라~ 널 사랑~
6. 커피 광고 찍는 건 어때요?
7. 편지쓰는 거 좋아하세요?
8. 라라라라라라~ 널 좋아~ 
소공녀
1. 달콤한 시럽을 듬뿍~ 넣어드릴게요.
2. 모든 동화는 해피엔딩으로 끝나죠.
3. 반가워요~ 귀여운 친구~
4. 산타클로스는 착한 아이한테만 선물 준대요.
5.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마세요!
6. 웃는 모습이 저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데요?
7. 저도 핑크색으로 염색해 볼까요?
8. 전 청소가 젤 하기 싫어요
엄친아
1. 덕분에 여자손님들이 늘어났어요.
2. 오늘 따라 기분 좋아보이세요.
3. 저희 카페에서 알바하시는 건 어때요.
4. 미팅 안하실래요?
5. 바리스타에 한번 도전 해보세요~잘하 실거 같은데
6. 오늘은 좀 늦게 오셨네요.
7. 요세 취업이 많이 힘들죠?
8. 장학금 받은 걸로 뭐 하실건가요?
보드매니아
1. 꽃미남스타일은 아닌 거 같은데…
2. 내일은 눈이 많이 오니까 위험해요. 
3. 빨리 안 드시면 커피 다 식어요..
4. 어떤 여자 스타일 좋아해요?
5. 여름에는 무슨 운동하나요?
6. 여자친구랑 보드어때요?
7. 이번 겨울에는 어디 여행가요?
8. 커피 뜨거우니까 조심해서 드세요~
외계소녀
1. 어머, 손이 굉장히 차가우시네요.
2. 별명이 외계인인가요?
3. 초콜릿 좋아하세요?
4. 여행 오셨나봐요.
5. AB형이죠? 맞죠?
6. 맨인블랙 보셨어요?
7. 생일이 언제인가요?
땡땡이 알바
1. 우쭈쭈쭈~
2. 오늘 알바 끝나면 뭐하나요?
3. 배우? 가수? 어떤 일 하고 싶으세요?
4. 나중에 어떤 일 할 거에요?
5. 취미가 뭔가요?
6. 모델 같은 거 해볼 생각 없나요?
7. 개인기 같은 거 없나요?
8. 요새 취업이 어렵죠?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