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 1.84 apk룰더스카이 1.84 apk

Posted at 2012. 4. 7. 23:30 | Posted in 조이시티/Manual/Tip
반응형
JCE는 4월 4일 룰더스카이를 1.83으로 업데이트 했는데
1.83에서 발생하는 몇 가지 치명적인 오류들을 수정한 1.84버전이 몇 시간 후에 바로 재업데이트 되었다.

오류 중 가장 문제가 되었던 것이 수확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고
동전이 돌아가는 도중 리프레시를 하면 골드가 증발하는 문제가 발생한다는 점이었는데
완벽하게 해결된 건 아니고 1.84에서는 손실을 최소화 시키는 임시방편의 업데이트로 추정된다.

Bluestacks(블루스택)에서 설치 및 실행에 문제가 없는지 테스트를 해보느라
포스팅이 좀 느린 감은 있지만 블루스택에서 아무런 문제없이 실행이 되는 것을 확인했다.

아래 다섯 개의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받은 뒤 exe 파일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apk 파일이 생성되며
apk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블루스택에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된다.

더블 클릭하면 나오는 설치화면

APK 설치가 완료되면 알림 풍선이 뜬다


Rule the Sky 1.84 APK

더블 클릭으로 실행되지 않을 땐 (윈도 XP기준)C:\Program Files\BlueStacks 폴더로 이동 후
HD-ApkHandler.exe 위에 apk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 해준다.

로그인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자.
2012/04/04 - 룰더스카이 PC 4월 4일 업데이트 이후 실행이 되지 않을 때 해결 방법!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