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케이트 길거리 영업, 특별대화 성공 멘트 공략아이러브파스타 케이트 길거리 영업, 특별대화 성공 멘트 공략

Posted at 2014. 7. 1. 00:09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6월 30일 업데이트로 아이러브파스타에 새롭게 추가된 단골손님 케이트.

케이트의 등장 조건은 사용자 28 레벨 이상,
단골 손님인 피노키오의 호감도 레벨이 3이 되면 길거리에 등장하며
길거리 영업을 3회 성공하면 단골손님으로 출현한다.

호감도 레벨을 5레벨 달성하면 케이스의 스위트 테이블 장식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호감도 보상으로 케이트 의상 시리즈인
케이트의 재킷, 케이트의 스커트 등을 획득이 가능하다.


아이러브파스타 단골손님 케이트 길거리 영업 ::
케이트 길거리 영업
1. 잠 많고 글쓰는 친구?
2. 커피향이 나는 거 같아서요.
1. 친구? 친구 이름이 뭔데요?
2. 혹시 알아요? 제가 아는 사람일지...
1. 제가 아는 사람이랑 너무 닮아서요.
2. 혹시 친구랑 여기서 만나기로 하셨나요?
1. ㅎㅎ 저희 레스토랑 오시면 좋은 와인 추천해드릴게요.
2.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1. 듣던대로 커리어 우먼...
2. 저희 가게 오시면 알려드릴게요.
1. 어디서 본 거 같은데?
2. 혹시 여기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하셨나요?
1. 또 퀘스트 주시려고 오셨어요?
2. 우리 레스토랑도 비서가 필요해요.

아이러브파스타 단골손님 케이트 특별대화 ::
케이트 호감도 레벨 1,2 특별대화
1. 피로를 푸는 노하우라~
2. 어떤 일인가요?
1. 케이트는 친구 많아요?
2. 어떤 친구가 가장 많이 생각나요?
1. 처음 봤을 때 멜리사인 줄 알았어요.
2.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가 닮았어요.
1. 지금 혼자 사나요?
2. 외롭겠네요.
1. 제 피로 회복제는 달콤한 와인이에요~
2. 달콤한 와인도 있어요~
1. 음식 취향이 어때요?
2. 우와... 자기관리를 엄청 잘하나 봐요. 그런데도 날씬하다니
케이트 호감도 레벨 3 특별대화
1. 옛날 추억이 그리우신가봐요.
2. 그분도 케이트를 많이 믿으시나...
1. 좋은 친구들이 많은 카페군요~
2. 정이 들다보면 또...
1. 지금도 젊으신 거 아닌가요?
2. 미녀라곤 안 했는데;;
1. 저희 가게에서도 매니저를 뽑을까...
2. 파트타임 뛸 생각 없으신가요?!
1. 역시 경험이 많아야 하는군요.
2. 이래 봬도 저도 레스토랑 사장이라구요.
1.
2.
케이트 호감도 레벨 4,5 특별대화
1. 대체 뭘까요? 없을 것 같은데...?
2. 그런가요? ㅎㅎ 더 친해지면 되죠!
1. 웃고 있어도 피곤해보이네요.
2.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도 있어요...
1. 제가 만든 커피도 괜찮을까요?
2. 갑자기 엄청 긴장되는데요...
1.
2.
1.
2.
1.
2.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