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케이트 특별대화 성공멘트 공략아이러브파스타 케이트 특별대화 성공멘트 공략

Posted at 2014. 7. 8. 09:21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최근 추가된 신규 단골손님 케이트 특별대화 시 성공멘트 목록이다.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호감도 레벨 5 달성 시 1~5레벨 대화가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에
숙지해야할 특별대화의 양이 많아진다는 점. -_-;

아이러브파스타는 무슨 외워야 하는 게 이렇게나 많은지..
암기 게임인 듯. ㅋ

아이러브파스타 단골손님 케이트 특별대화 ::
케이트 호감도 레벨 1,2 특별대화
1. 피로를 푸는 노하우라~
2. 어떤 일인가요?
1. 케이트는 친구 많아요?
2. 어떤 친구가 가장 많이 생각나요?
1. 처음 봤을 때 멜리사인 줄 알았어요.
2.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가 닮았어요.
1. 지금 혼자 사나요?
2. 외롭겠네요.
1. 제 피로 회복제는 달콤한 와인이에요~
2. 달콤한 와인도 있어요~
1. 음식 취향이 어때요?
2. 우와... 자기관리를 엄청 잘하나 봐요. 그런데도 날씬하다니
케이트 호감도 레벨 3 특별대화
1. 옛날 추억이 그리우신가봐요.
2. 그분도 케이트를 많이 믿으시나...
1. 좋은 친구들이 많은 카페군요~
2. 정이 들다보면 또...
1. 지금도 젊으신 거 아닌가요?
2. 미녀라곤 안 했는데;;
1. 저희 가게에서도 매니저를 뽑을까...
2. 파트타임 뛸 생각 없으신가요?!
1. 역시 경험이 많아야 하는군요.
2. 이래 봬도 저도 레스토랑 사장이라구요.
1.
2.
케이트 호감도 레벨 4,5 특별대화
1. 대체 뭘까요? 없을 것 같은데...?
2. 그런가요? ㅎㅎ 더 친해지면 되죠!
1. 웃고 있어도 피곤해보이네요.
2.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도 있어요...
1. 제가 만든 커피도 괜찮을까요?
2. 갑자기 엄청 긴장되는데요...
1.
2.
1.
2.
1.
2.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