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답정너 특별대화 공략!아이러브파스타 답정너 특별대화 공략!

Posted at 2014. 3. 17. 10:35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아이러브파스타 단골손님 답정너의 특별대화는
호감도 레벨에 따라 질문과 답변이 달라지기 때문에
선택 시 현재 답정너의 호감도 레벨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아래 정답지 없이는 답정너의 마음을 알 수가 없다.
답은 정해져 있으니 닥치고 너는 대답만 하면 된다. -_-;

아이러브파스타 답정너 특별대화 ::
답정너 호감도 레벨 1 특별대화 답정너 호감도 레벨 3 특별대화 
거울이 작네요
쿨럭 쿨럭 어흠..
성격이 좋아서!!?
성!격!은! 좋은 게 아니구요? ㅋㅋ 농담이예요~~ 
그렇군요~ 특별히 드시고 싶은 거라도 있나요?
그럼요~ 있으시다면 만들어 드려야죠~ 
요즘은 친구들끼리 그룹채팅 많이 하지 않나요?
다들 깜빡했겠죠~ 
맛은 있는데? 왜 자꾸 두리번거리세요?
혹시 저 창가테이블이요?
그땐 학교 다니는 게 재미있을 때 아닌가요?
조별과제하면 이런저런 해프닝이 많죠?
거울도 참 예쁘네요.
갑자기 절 왜 그렇게 쳐다보세요?
오늘 수업은 힘들었나봐요.
그래요? 전 잘 모르겠던데~ 
흠.. 무슨 고민이시라도?
아...하.. 연예인이요?
오~ 상대방은 마음에 들었어요?
(한숨 쉬며) 왜 남자친구가 없는 지 알겠네요. 
첫인상이 좋다는 건 복이죠~
뭐 드릴까요? 
그런데 왜 우울해보이죠?
소개팅남이 별로 마음에 안 들었어요? 
뭐 필요한 거 있으세요?
역시 셀카 전문가시구나~ 

답정너 호감도 레벨 4 특별대화 답정너 호감도 레벨 5 특별대화 
이성에게 관심이 없으세요?
네? 하하하.. 글쎄요. 왜 그럴까요? 

다이어트요? 날씬하신데요?
제가 보기엔 날씬해 보이는데^^;

제가 보기엔 안 닮았는데요?
그러게요~ 솔직히 그건 아니죠~ 

그래요? 그럼 어떤 거에 관심이 많아요?
어떻게 하면 피부가 좋아져요?

예쁜 연예인 닮았다고 하면 좋은 거 아니에요?
친구들은 뭐라고 할지 궁금하네요.

다이어트~ 그럼 저염식이 효과가 좋다던데요?
아..아뇨~ 그게 아니라 그렇다고 하길래~

뭐 필요한 거 있으세요?
역시 셀카 전문가시구나~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