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문학소녀 길거리영업, 특별대화 공략아이러브파스타 문학소녀 길거리영업, 특별대화 공략

Posted at 2014. 3. 19. 14:02 | Posted in 파티게임즈/Manual/Tip
반응형
아이러브 파스타에 등장하는 세 번째 단골손님 문학소녀.

문학소녀의 등장 조건은 플레이어가 19레벨을 달성하고
단골손님 까칠리오의 호감도 레벨이 3이상이 되었을 때 출현하며
길거리 영업 3회 성공 시 단골손님으로 영입이 가능하다.

문학소녀 길거리 영업 성공 멘트 ::
문학소녀 길거리 영업 (사용자 레벨 19, 까칠리오 호감도 레벨 3 이상)
1. 구름이 참 예쁘네요.
2. 그렇게 믿는다면 있는 거죠~
1. 바람이 차요?
2. 그 말을 들으니 제 마음도 아프네요.
1. 바람이.. 뭐라고 하나요?
2. 아직 바람의 이야기까진 못 들어봤어요.
1. 어떤 글을 좋아하세요?
2. 시를 쓰려면 얼른 커서 실연을 많이 겪어봐야죠~?
1. 그러게요~ 오늘은 더 아름답네요.
2. 저도 가끔 하늘을 보면 그런 생각을 해요.
1. 사람 많은 것도 싫어하겠네요.
2. 저희 가게엔 조용한 구석자리도 있어요.

문학소녀 특별대화 ::
문학소녀 호감도 레벨 1 특별대화
1. 하늘을 닮은 사람? 그런 뜻일까요?
2. 닮은 건 몰라도 하늘을 보면 생각나는 사람은 있겠죠? 
1. 하늘을 닮은? 그러고 보니 하늘을 참 좋아했죠?
2. 전 천둥치는 하늘 보면 엄마 생각 나는데..
1. 어디서 처음 만났어요?
2. 목련나무.. 첫만남부터 시의 한 소절 같네요.
1. 어떤 사람이에요?
2.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이라.. 부럽네요.
1. 네? 시에도 맛이 있어요?
2. 그럼 이 파스타는 어떤 맛의 시가 떠올라요?
1. 역시 작가는 남다르네요
2. 벌써 느끼는 것부터 남들과 다른데요?



반응형
//